2024.05.22 (수)

  • 맑음속초18.3℃
  • 맑음21.3℃
  • 맑음철원20.6℃
  • 구름조금동두천20.1℃
  • 구름조금파주18.2℃
  • 구름많음대관령18.4℃
  • 맑음춘천22.1℃
  • 흐림백령도14.7℃
  • 구름조금북강릉24.7℃
  • 구름조금강릉26.1℃
  • 구름많음동해19.8℃
  • 구름조금서울21.0℃
  • 구름많음인천18.1℃
  • 구름많음원주23.1℃
  • 구름조금울릉도16.2℃
  • 구름많음수원19.6℃
  • 구름조금영월22.3℃
  • 맑음충주23.0℃
  • 구름많음서산17.6℃
  • 구름많음울진17.4℃
  • 구름많음청주23.2℃
  • 흐림대전22.2℃
  • 구름많음추풍령22.6℃
  • 구름많음안동23.1℃
  • 구름많음상주23.8℃
  • 구름많음포항23.0℃
  • 구름많음군산18.4℃
  • 맑음대구25.6℃
  • 구름많음전주21.0℃
  • 구름많음울산18.0℃
  • 구름많음창원19.0℃
  • 구름많음광주22.7℃
  • 구름많음부산18.5℃
  • 구름많음통영18.2℃
  • 구름많음목포18.4℃
  • 구름많음여수19.5℃
  • 안개흑산도15.2℃
  • 구름많음완도18.7℃
  • 구름많음고창
  • 구름많음순천20.0℃
  • 구름많음홍성(예)20.5℃
  • 구름많음20.7℃
  • 구름많음제주20.3℃
  • 흐림고산18.9℃
  • 구름많음성산18.8℃
  • 흐림서귀포19.5℃
  • 구름많음진주20.6℃
  • 구름많음강화15.3℃
  • 구름많음양평22.4℃
  • 구름많음이천21.7℃
  • 맑음인제23.2℃
  • 구름많음홍천21.3℃
  • 맑음태백18.9℃
  • 구름조금정선군22.6℃
  • 구름조금제천20.8℃
  • 구름많음보은21.8℃
  • 구름조금천안20.5℃
  • 흐림보령18.2℃
  • 흐림부여22.0℃
  • 구름많음금산22.6℃
  • 구름많음21.5℃
  • 구름많음부안18.1℃
  • 구름많음임실21.3℃
  • 구름많음정읍19.5℃
  • 구름많음남원23.1℃
  • 구름많음장수20.8℃
  • 구름많음고창군19.0℃
  • 구름많음영광군17.7℃
  • 구름많음김해시18.8℃
  • 구름많음순창군22.4℃
  • 구름많음북창원21.9℃
  • 구름많음양산시20.5℃
  • 구름많음보성군20.1℃
  • 구름많음강진군20.4℃
  • 구름많음장흥20.0℃
  • 흐림해남19.5℃
  • 구름많음고흥19.2℃
  • 구름많음의령군23.4℃
  • 구름많음함양군22.7℃
  • 구름많음광양시20.8℃
  • 구름많음진도군18.1℃
  • 구름조금봉화18.3℃
  • 맑음영주22.1℃
  • 구름조금문경22.4℃
  • 구름많음청송군20.0℃
  • 구름많음영덕17.3℃
  • 구름많음의성22.4℃
  • 구름많음구미24.0℃
  • 구름조금영천24.8℃
  • 구름많음경주시22.4℃
  • 구름조금거창22.2℃
  • 구름많음합천23.6℃
  • 구름많음밀양23.1℃
  • 구름많음산청22.1℃
  • 구름많음거제19.4℃
  • 구름많음남해18.7℃
  • 구름많음20.0℃
기상청 제공
경기도교육청, 민원소통 분야‘매우우수’ 교육청 선정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경기도교육청, 민원소통 분야‘매우우수’ 교육청 선정



2015년 국민신문고 운영 종합평가 전국 시도교육청 종합 2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이재정)은 국민권익위원회 주관으로 실시한 ‘2015년 국민신문고 운영 종합평가에서 민원소통 부분 매우 우수교육청에 선정됐다.


경기도교육청은 종합점수 86.5점으로 전년도 11위에서 9계단 상승한 종합 2위의 영광을 얻었다


특히 만족도 향상 정도, 민원답변 충실도, 실태점검 결과 등 3개 지표에서 우수한 점수를 획득했다.


국민신문고 민원서비스 종합평가는 민원처리 품질 향상 및 대국민 신뢰도를 제고하기 위하여 국민신문고(www.epeople.go.kr)를 통해 접수된 민원을 대상으로 7개 평가지표에 대하여 정량적정성적 평가와 실태점검을 통해 종합점수를 산출한다.


경기도교육청 이정우 총무과장은 전국 최다의 민원수라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민원소통 분야에서 최고등급을 받은 것은 그동안 민원 서비스 향상을 위해 모든 직원들이 노력한 결실로 의미가 크다 “앞으로도 신속, 정확, 공정한 민원처리를 목표로 고품질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1년간 경기도교육청은 25개 교육지원청을 대상으로 방문지도·점검, 직원교육, 친절점검 등 민원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다.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