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동해문화원 업무협약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평택-동해문화원 업무협약

기사입력 2015.10.23 08:3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평택문화원(원장 김은호)과 평택문화원(원장 홍경표)이 지난 21일 한국소리터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평택문화원과 동해문화원이 향후 2년 간 지역민의 문화향유를 위한 발전적인 교류와 상호 협력을 통하여 지역문화 자원에 대한 이해와 지원 협조 방안을 마련하고 지역의 고유한 문화를 교류,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이 협약의 주 내용이다.


    김은호 평택문화원장은 평택시와 동해시는 모두 바다를 접해있는 해양 도시로서 문화적인 측면에서 유사한 모습을 보인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 문화원은 지역문화를 발전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개발·공유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 홍경표 동해문화원장은 평택문화원과 함께 지역의 문화활성화를 위해 서로 협조하고 노력할 것이라며 이번 협약의 의미를 되짚었다.


    평택문화원과 동해문화원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상호협력하여 지역의 문화와 관광·체험 등이 활성화시킬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으며, 또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시민들과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나갈 계획이다.


    한편, 이날 동해문화원에서는 임직원 및 문화회원이 평택호관광단지, 웃다리문화촌, 해군2함대 등을 탐방하였고, 평택문화원에서는 116~7일 임직원이 동해시의 방문하여 논골담길 등을 탐방할 예정이다.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