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스물일곱 번째 가족잔치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군포시 스물일곱 번째 가족잔치

기사입력 2015.09.30 23:5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2일 기념 음악회, 3일 기념식한마음체육대회 열려


    군포라는 이름 아래 하나의 가족이 된 29만 군포시민들이 스물일곱 번째 시민의 날잔치를 102일과 3일 이틀간 연다.


    이를 축하하기 위해 걸그룹 달샤벳과 락가수 박완규, 성룡돌 JJCC, 배드키즈, 페이지, 지나유, 이범학, 반가희 등이 2일 군포시를 찾아 27회 군포시민의 날기념 음악회의 무대를 화려하게 꾸민다.


    또 오후 7시부터 2시간여 동안 군포시민체육광장에서 진행될 축하공연의 대미는 불꽃 쇼로 장식될 예정이다.


    김성배 홍보실장은 살기 좋은 행복한 청년도시 군포를 만들어 낸 시민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즐거운 공연을 준비 중이라며 많은 시민과 공무원이 함께 기뻐하고 즐거워하는 행복한 잔치 진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군포시민체육광장에서 3일 오전 840분부터 시민의 날 기념식을 개최하며, 이날 각 분야에서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한 시민 5명에게 군포시민대상을 수여한다.


    이어 오전 1050분부터는 지난해와 같이 주민 참여형 축제의 장이 될 시민 한마음 체육대회를 진행해 각 동 대표 주민들 간 선의의 경쟁이 펼쳐질 한마음 파도타기, 주사위 릴레이, 피구, 줄다리기 등으로 화합의 시간을 마련한다.


    27회 군포시민의 날 기념 음악회 및 체육대회에 대한 상세 정보는 시 홈페이지(www.gunpo.go.kr) 새소식란을 참조하거나 홍보실(390-0664) 또는 청소년교육체육과(390-0845)에 전화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