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주차 해외 우수일자리 베스트 20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10월 1주차 해외 우수일자리 베스트 20

기사입력 2015.09.30 19:1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폴란드 ‘Pearl Stream S.A.’에 플라스틱 사출기조작원으로 취업하면 평일 사내식당에서 한국식의 중식 및 석식이 제공되며, 2회 한국 왕복 항공권이 제공된다


    또한, 입사 2년 후 가족 동반 시 가족의 항공권 금액 절반이 지원된다.


    미국 ‘CNJUISA INC’의 자동차공학 기술자 및 연구원은 배우자 동반이 가능하며, 협의에 따라 추가혜택이 주어질 수 있다


    또한, 취업자는 추후 미국 영주권 스폰을 지원 받을 수 있다.


    베트남 대림비나의 영업관리 사무원에게는 기숙사 및 중식을 제공하며, 2회 한국 항공권을 지원한다.


    고용노동부(장관 이기권)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사장 박영범)은 양질의 해외 일자리 정보를 청년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101주차 해외 우수 일자리 베스트 20을 발표했다.


    이번 해외 우수 일자리 베스트 20에는 베트남, 일본, 폴란드 등 8개 국가 19개 기업이 선정되었으며, 직종은 플라스틱 사출기조작원, 자동차 공학 기술자 및 연구원, 금형원, 냉동·냉장·공조기 설치 및 정비원 등으로 기술직이 집중 구성됐다.


    특히, 이번에 발표된 일자리들 중에는 오는 1023일 베트남 하노이에서 개최 예정인‘2015 베트남 채용설명회에 참여하는 업체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어 베트남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101주차해외 우수일자리 베스트 20의 지원요건 및 기타 근무조건 등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해외통합정보망인 월드잡플러스(www.worldjob.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 원하는 구인기업에 직접 구직신청도 가능하다.


    한국산업인력공단 박영범 이사장은 하반기 취업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가운데 해외취업에 관심 있는 구직자들에게 정확한 해외 일자리 정보가 필요한 시점이다, “우수 일자리 정보 제공과 채용박람회 연계 등을 통해 청년들에게 해외취업과 관련해 보다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해외 우수 일자리 베스트 20은 정부 해외통합정보망인 월드잡플러스의 모집공고 중 다양한 기준(단순노무직 배제, 평균연봉 2,400만원 이상, 정규직 채용 등)을 통과한 일자리 중 20개를 엄선한 것으로, 72주차부터 격주 단위로 선정발표하고 있다.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