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환 고양특례시장 어버이 은혜에 감사 표해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어버이 은혜에 감사 표해

기사입력 2024.05.08 13:5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18.jpg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 사회복지법인 효샘은 어버이날을 맞이해 429부터 3까지 5일간 효샘 어르신 작품 전시회, 기념식 등 다채로운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김영식 고양특례시의회의장, 한준호 국회의원 및 경기도의원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해 한없는 어버이 은혜에 감사함을 표했다.

    429일부터 3일까지 토당문화플랫폼 갤러리(구 능곡역)에서 진행한 효샘 어르신 작품 전시회에는 효샘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고양시대화노인종합복지관, 고양시원흥종합사회복지관,고양시소규모노인종합센터 등 7개의 산하시설 이용 어르신들이 총 60여점의 작품을 출품했다.

    사진, 그림, 민화, 공예품 등 전문가 못지않은 작품은 물론 치매 어르신들이 직접 옛 향수를 표현한 작품까지 다채로운 작품들이 전시됐다.

    3에는 토당문화플랫폼 광장에서 어버이날 기념행사사랑해효()'를 열어 지역 및 산하시설 어르신 200명을 모시고 다양한 축하공연과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기념품 증정 등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19.jpg

     

    이순이 사회복지법인 효샘 이사장은산하시설 어르신들께 감사와 공경의 마음과 지역사회 내 경로효친 사상을 기리고자 본 행사를 준비했으며, 어르신들에게 좋은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사회복지법인 효샘은 2001년 고양시 최초 민간자생단체 활동을 시작으로 2011년에 사회복지법인 창립 이후 노인복지 전문법인으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고양시 내 종합사회복지관, 노인종합노인복지관, 어르신복지센터 등 7개의 산하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이상우 기자]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