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광덕 남양주시장, 별내발전연합회와 간담회 개최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주광덕 남양주시장, 별내발전연합회와 간담회 개최

기사입력 2023.12.15 06:3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31.jpg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지난 12일 시장집무실에서 별내동 시민단체 별내발전연합회(이하 별발연)와 지역 현안을 논의하기 위해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한 관계 공무원, 별발연 운영진 등이 참석한 가운데 별내동 창고시설 관련 향후 대책(시민감시단 구성·운영 등), 별내선(8호선) 개통 및 연장(중앙역 신설) 추진, 별내역 주변 랜드마크 개발(업무문화상업복합시설 추진 등), 별내-중계 불암산터널 개설, 별내동 복합커뮤니티센터 및 별내 복합문화예술공간 건립 등 총 9가지의 지역 주요 현안이 논의됐다.

    이 자리에서 주광덕 시장은 별발연의 건의사항을 상세히 청취하였고, 관계 공무원에게 민관협력을 통해 주민 의견이 사업에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주문했다.

    별발연 최용운 회장은 별내 지역 현안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협조하여 준 남양주시에 감사를 표한다라며 이번 안건이 계획대로 잘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해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하였다.

     

    32.jpg

     

    한편, 주 시장은 열린시장실의 일환으로 지난해 8월 별발연과의 첫 간담회에 이어 두 번째 간담회 시간을 가졌으며, 그 밖에도 올해 진심소통 12일 프로젝트로 오남읍 팔현2, 화도읍 답내3, 수동면 입석1, 수동면 송촌 1·2리를 방문한 데 이어 오는 2024년에도 시민시장과의 만남을 추진해 갈 예정이다.

     

     

    [이상우 기자]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