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옥정체육공원 실내체육관 개관식 개최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양주시, 옥정체육공원 실내체육관 개관식 개최

기사입력 2023.07.11 13:5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10.jpg

     

    양주시(시장 강수현)는 지난 8일 고암동 619번지 내 건립한 옥정체육공원 실내체육관개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으며 이날 행사에는 강수현 양주시장을 비롯해 시의원, 종목별 체육회장, 체육회 회원 및 주민 등이 참석해 개관을 축하했다.

    옥정체육공원 실내체육관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공모한 생활체육시설 SOC 확충 공모사업에 선정돼 국비 10억 원을 지원받아 총 34억 원의 예산으로 17개월 만에 완공됐다.

    체육관은 총 연면적 984의 지상 2층 규모로 농구, 탁구, 배드민턴, 배구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다목적형 체육관으로 갖춰져 있어 지역주민들이 기상과 상관없이 다양한 생활체육 활동을 상시 이용 가능한 점에 있어서 큰 이점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실내체육관은 710일부터 930일까지 임시 개장하며, 101일부터 정식 개장할 계획이다.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주말은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사용 전 운영위탁 주체인 양주 도시공사에 예약을 통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11.jpg

     

    강수현 양주시장은 수요도가 높은 다목적체육관 개관으로 시민들의 생활체육 활동 활성화를 통한 삶의 질 향상과 건강 증진을 기대하며, 앞으로 실내체육시설 이용에 불편 없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양주 도시공사와 협력하여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상우 기자]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