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일 용인시장, 백인우 선수 만나 격려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이상일 용인시장, 백인우 선수 만나 격려

기사입력 2023.07.10 19:4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08.jpg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이 10아시아축구연맹 U-17 아시안컵준우승 주역인 백인우를 만나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중심 선수로 성장해달라고 격려했다.

    용인시축구센터U-18덕영고 2학년에 재학 중인 백인우는 지난 2일 막을 내린 ‘2023 아시아축구연맹 17세 이하 아시안컵에서 3골과 2도움을 기록해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미래로 주목받았다.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백인우 선수가 우즈베키스탄과 준결승에서 보여준 프리킥은 환상적이었다오는 11월 인도네시아에서 열리는 ‘U-17 월드컵에 참가해 변함없는 활약을 펼쳐 대한민국과 용인특례시의 위상을 높여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용인시축구센터에서 함께 운동하는 동료들과 부모님의 자랑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부상 없이 꿈을 향해 도전해달라고 덧붙였다.

    이 시장이 칭찬한 백인우의 프리킥은 준결승 상대인 우즈베키스탄을 1-0으로 이긴 결승골로 대한민국을 결승전으로 이끌었다.

    이날 이 시장과 만난 백인우 선수는 용인시축구센터에서 배웠던 축구의 기술과 팀을 위한 공동체의 역할이 큰 도움이 됐다용인특례시의 지원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09.jpg

     

    ‘2023 FIFA U-20 월드컵’ 4강의 주역인 이승원과 박승호 선수를 배출한 용인시축구센터는 백인우 선수까지 국제대회에서 활약하는 등 축구 인재의 산실로 평가 받으며 대한축구협회로부터 공로패를 받았다.

     

     

    [하현정 기자]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