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여성의 날 기념식 열려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경기도 여성의 날 기념식 열려

기사입력 2015.09.17 08:1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17일 경기도문화의전당서 여성의 날 기념식 열려


    30회 경기 여성의 날 기념식`17일 오후 1시 경기도문화의전당 행복한 대극장에서 개최된다.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가 주최하고 경기도가 주관한 이날 기념식에는 남경필 경기도지사, 강득구 경기도의회 의장, 신계용 과천시장 등을 비롯해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회원 등 1천여명이 참석한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경기도 여성의 지위 향상과 권익 증진에 기여한 여성발전유공자’ 19명과, ‘30회 경기여성 기·예 경진대회수상, ‘경기도의회 의장상’, 아름다운 봉사상, 공로상, 이금자 경기여성지도자상 등 50여명에 대한 표창이 수여된다.


    경기도지사가 수여하는 여성발전유공 표창장무료공연과 독거노인돕기 바자회 개최 등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펼쳐 온 농가주부모임 평택시연합회 이남옥 회장과 교통안전교육과 부모교육에 힘써 온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안양시지회 박현숙 이사 등 19명이 받는다.


    `경기도의회 의장 표창장`은 한국자유총연맹 수원시지회여성회 정영자 회장 등 4명이, `아름다운 봉사상`은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의정부시지회 안금례 회장 등 11명이 받는다.


    `공로상`은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여순호 자문위원이, `8회 이금자경기여성지도자상`은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안성시지회 이정옥 회장, 안양윌스기념병원 이동찬 병원장 등 5명이 받는다.


    이 밖에도 30회 경기여성 기·예 경진대회시 부문 이상희(오산시), 수필 부문 황영경(안산시), 회화 부문 김수영(이천시), 이주여성 백일장 부문 두추영(김포시), 서예 부문 송교선(의정부시), 사군자 부문 연권희(화성시), 꽃꽂이 부문 권화영(과천시), 한지공예 부문 이은선(성남시)이 각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받는다.


    1부 기념식 후에는 SBS 크로스오버 오케스트라, 4인조 클래식 앙상블 인치엘로, 바이올리니스트 콘 등의 경기여성한마당 축하공연이 이어진다.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