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SNS캐릭터 별산이 행사 개최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양주시, SNS캐릭터 별산이 행사 개최

기사입력 2022.11.17 16:0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03.jpg

     

    양주시(시장 강수현)는 지난 14SNS캐릭터 별산이와 경동대학교 학생들이 함께한 내 잔고를 부탁해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1만 원의 비용으로 한 끼 식사 만들기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는 경동대학교 호텔조리학과 학생들의 신선하고 창의력 넘치는 아이디어로 레시피를 발굴하고 쉐프의 꿈에 도전하는 학생들을 응원하는 SNS 신규 콘텐츠 제작을 목표로 기획했으며 이번 행사에는 강수현 양주시장, 경동대학교 부총장 등이 참여한 가운데 요리경연, 심사, 시상 순으로 진행됐다.

    심사 결과 최우수는 원종우, 조병훈 학생의 텐동업팀이, 우수상으로 유민주, 김태운 학생의 만원의 행복팀이 수상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해 전문 요리사들 같은 솜씨를 뽐내며 치열한 경쟁을 벌인 참가자들의 경연 영상은 오는 23일 양주시 유튜브 채널 양주 별산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강수현 시장은 적은 비용으로 색다른 레시피 아이디어를 선보인 모든 참가 학생들의 열정과 노력에 박수를 보낸다앞으로도 다양한 SNS 매체를 활용해 시민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는 시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04.jpg

     

    한편 양주시 공식유튜브 채널 양주 별산은 시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2020년에 개설, SNS캐릭터 별산을 바탕으로 시정 정보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제공하며 시민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상우 기자]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