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희 이천시장, ‘남부시장실’ 근무 시작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김경희 이천시장, ‘남부시장실’ 근무 시작

기사입력 2022.08.03 13:4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10.jpg

     

    김경희 이천시장이 지난 2일부터 장호원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이천시 남부시장실에서 업무를 개시했다.

    이번 이천시 남부시장실은 농업지역이면서 고령화 지역인 이천시 남부권역에 현장시장실을 설치하여 남부권 시민에게 직접 다가가 목소리를 경청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김경희 이천시장은 이날 첫 번째 남부시장실에서 남부권 시민들의 불편사항과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접수된 민원 및 불편사항은 상수도 설치, 가로등 설치 등 총 9건의 다양한 내용이 접수되었으며, 각 담당부서에서 현장 확인 및 검토를 거쳐 민원인에게 통보될 예정이다.

    이날 남부시장실을 찾은 한 주민은 소외감을 느낄 수 있는 이천시 남부권역에 이런 현장시장실을 설치하여 직접 찾아와주셔서 너무 감사하다우리의 고충을 직접 듣고 함께 해결방안을 모색해주려 노력하는 시장님께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말했다.

     

    11.jpg

     

    이에 김경희 시장은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소통하는 시장이 될 것이다라며, “시민의 작은 목소리를 새겨들어 일상생활 속 불편함을 해결하여 시민이 힘나는 희망찬 이천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남부권 현장시장실은 장호원읍 행정복지센터 남부시장실에서 매주 화요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남부권역 주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형민 기자]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