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첫 읍·면 방문 실시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전진선 양평군수, 첫 읍·면 방문 실시

기사입력 2022.07.25 21:4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14.jpg

     

    전진선 양평군수가 25일부터 양평읍을 시작으로 12개 읍·면을 순회하며 민선8기 출범 후 첫 읍·면 방문을 실시한다.

    이번 읍·면 방문은 민선8기 출범에 따라 읍·면을 방문해 군정 방향을 공유하고, 군민과의 소통을 통해 적극적인 현장 행정을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특히 각계각층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생활 현장의 불편 해소를 위한 현장 중심의 소통행정을 실천해 군민의 고견을 들어 사람과 자연, 행복한 양평을 만들고자 하는 전진선 군수의 의지가 반영됐다.

    ·면 방문기간 동안 기관·단체와의 소통의 시간을 갖고 지역 민생 현안과 주민 불편사항 등을 파악하고, ·면 업무보고를 통해 읍·면별 주요 사업 현황 등을 보고받을 예정이며 여름철 혹서기를 맞아 어르신 안전사고 사전 예방을 위해 무더위쉼터 현장 점검을 실시하게 된다.

    전진선 군수는 민선8기는 생활현장 불편 해소를 최우선 과제로 삼아 현장에서 답을 찾고 일상의 작은 불편까지 해소하는 섬세한 행정을 펼칠 것이라며, “이번 읍·면 방문은 양평의 구석구석 군민이 만족하는 행정 구현을 위한 첫걸음으로 사람과 자연, 행복한 양평달성을 위해 군민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15.jpg

     

    한편, ·면 방문일정은 725일 양평읍, 727일 강하면, 728일 양서면, 81일 강상면, 82일 서종면, 83일 단월면, 84일 청운면, 85일 양동면, 88일 지평면, 89일 용문면, 810일 개군면, 812일 옥천면 순으로 진행된다.

     

     

    [이상우 기자]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