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새마을 합동결혼식 실시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평택시 새마을 합동결혼식 실시

기사입력 2015.09.10 08:0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평택시새마을회(회장 김경현)가 주최하고 새마을부녀회(회장 손정화)가 주관하는 새마을합동결혼식을 지난 8일 세이웨딩홀에서 김경현회장을 주례로 모시고 공재광 평택시장과 그리고 시의원 도의원, 그리고 유관기관 단체장을 비롯한 하객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허남빈, 이명숙 부부 등 6쌍의 합동결혼식을 거행하였다.


    이번 합동결혼식은 1997년부터 금년까지 19회에 걸쳐 생활이 어려워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영세 가정을 선발하여 건전한 결혼관 정립과 행복한 가정생활을 통해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고자 추진하는 사업으로 각계각층에서 마련해준 푸짐한 선물과 읍면동부녀회에서 준비한 생활 용품 등을 전달하였고 뒤이어 결혼을 축하하는 축가가 이어졌다.


    이어서 6쌍의 부부와 기관단체장, 읍면동회장들이 마련한 다과회에 참석하여 화기애애한 대화로 참석자 모두가 평생에 잊지 못할 결혼식이 되었다고 기뻐하였고, 평택시새마을부녀회원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날 김경현 회장은 주례사를 통하여 부부는 서로를 존중하는 가운데 원만한 가정도 이루어지는 것이며 양보하는 마음에서 가정의 평화가 있으니 서로가 인내하는 마음을 가슴깊이 새겨 행복한 가정을 이루시기를 당부 드린다고 했다.


    공재광 평택시장은 축사를 통해 어려울 때 서로의 손을 잡아 아름답고 성숙한 가정을 꾸려가는 신랑신부와 지역을 위해 봉사하는 새마을회와 같이 우리시민모두가 어려움을 덜고 나누고자 한다면 우리 평택시는 대한민국 신성장 경제신도시를 만드는데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