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행복전령사』 여섯번째 칭찬 릴레이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이천시 『행복전령사』 여섯번째 칭찬 릴레이

기사입력 2021.05.24 17:4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06.jpg

     

    엄태준 이천시장은 지난 21일 이천시 향토협의회 사무실에서 제6이천시 행복전령사를 선정했다.

    이날 행사는 5호 행복전령사로 선정된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이천시지회의 권명희 회장이 추천했으며, 시민사회 화합과 지역발전의 중심 역할을 맡고 있는 이천시 향토협의회를 6호 대상자로 선정했다.

    이천시 향토협의회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혈액 부족사태 해결을 위한 사랑의 헌혈 행사 개최,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청소년들을 위한 장학금 지원과 관내 소외 이웃을 위한 행복한 동행 기탁은 물론 한강 지키기 운동 이천지역본부와 함께 상수원보호구역 수질보호에도 온 힘을 쏟고 있다.

    이 날 홍성경 회장은 요즘 같은 힘든 시기에 이천시 향토협의회가 행복전령사로 선정된 것에 대해 매우 뜻깊고 의미있게 생각한다, “이번 계기를 통해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시민들에게 작은 위로를 선사하고 이천시를 위해 더욱더 열심히 봉사하는 이천시 향토협의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에 엄태준 이천시장은 이천시 행복전령사 칭찬 릴레이 행사를 할 때마다 이천시 향토협의회를 포함한 모든 기관·단체들이 행복전령사 ‘1대상자가 될 자격이 있다고 생각을 했다지난해 코로나를 비롯한 여러 사건사고가 있었는데 위기때 마다 선도적 역할을 해주신 이천시향토협의회 회장님을 비롯한 많은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시민 삶의 질 향상과 지역의 발전을 위해 시민사회와 함께 연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05.jpg

     

    한편, 이천시 행복전령사는 관내 사회단체들의 공익적 활동을 소개하는 칭찬릴레이로 시민화합과 신뢰 넘치는 지역사회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다음 행복전령사는 이천시 향토협의회 홍성경회장의 추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형민 기자]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