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이천시장 파라솔 톡~! 운영 재개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이천시, 이천시장 파라솔 톡~! 운영 재개

기사입력 2021.05.04 17:5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09.jpg

     

    이천시(시장 엄태준)는 시민들이 많이 찾는 장소에 시장이 직접 나가 시민과 함께 자유롭게 대화하는 이천시장 파라솔 톡~!’ 운영을 재개한다고 밝혔다.

    코로나 19로 중단된 파라솔 톡은 512일 창전동 대표 장소인 중앙로 문화의 거리를 시작으로 오는 12월 까지 매달 첫째주, 셋째주 월2회 정기적으로 각 읍면동 인구 이동이 많은 오픈된 공간을 찾아가 현장에서 즉석 대화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보다 다양한 시민들의 의견과 생각을 공유하고자 평일 낮에 진행하는 방식에서 평일 저녁 시간대로 변경하여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개인 또는 단체별 방문한 시민을 대상으로 저녁 7시부터 8시까지 1시간 정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천시 관계자는 “‘이천시장 파라솔 톡은 생업에 바쁜 자영업자나 직장인 등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저녁 7시에 진행할 예정이며, 다양한 의견을 시정에 반영함으로써 행정의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일반시민들의 생생한 현장목소리를 청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시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파라솔토크에 참여하고 싶은 시민은 즉석 현장 방문이나 사전 예약(시민소통폰 010-9148-1990 / 카톡, 문자만 가능)을 통해 참여하면 된다.

     

     

    [이형민 기자]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