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어린이날 기념 랜선 마술 공연 진행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남양주시, 어린이날 기념 랜선 마술 공연 진행

기사입력 2021.05.03 16:5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09.jpg

     

    지난 1일 남양주시(시장 조광한)는 코로나19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도 어린이날을 기념하기 위해 집에서 즐기는 콘서트비대면 참여형 마술 공연 마니마니 키즈쇼를 진행했다.

    남양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유성희)에서 준비한 이번 행사는 영유아가 행복해야 할 어린이날, 코로나19로 인해 행사가 축소된 것에 대한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마련됐다.

    마니마니 키즈쇼는 마술 공연과 영유아가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마술키트 시연, 샌드북 공연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꾸며졌으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돼 더욱 많은 어린이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영상 콘텐츠만 제공하던 이전의 공연과는 달리, 남양주시 관내 200 가정을 대상으로 마술 공연 키트를 사전에 제공해 실시간 공연 관람 및 비대면 참여형 마술쇼라는 새로운 공연 문화를 정립시켰다는 평이다.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어린이날 축하 영상 메시지를 통해 코로나19가 아니었다면 다채로운 어린이날 행사들이 열리고, 어린이 여러분의 밝은 웃음소리를 들을 수 있었을 텐데 아쉽다라며 내년에는 꼭 야외에서 우리 모두가 함께하는 신나고 즐거운 어린이날을 맞이하게 되길 바라며, 여러분 모두 밝고,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라기를 소망한다라고 전했다.

    [이상우 기자]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