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중앙동, ‘홀몸 어르신 이사 봉사’ 지원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여주시 중앙동, ‘홀몸 어르신 이사 봉사’ 지원

기사입력 2021.03.22 14:3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02.jpg

     

    중앙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임영석)는 지난 21일 대한적십자 새희망봉사회(회장 홍영태)와 함께 저소득 홀몸 어르신의 이사를 지원했다.

    중앙동 관내 제일시장에서 30년 넘게 살아온 어르신은 정든 곳을 떠나 새로운 터전에서 새롭게 시작한다는 설렘도 잠시, 어떻게 이삿짐을 옮겨야 할지 걱정이 앞섰다.

    이런 어려운 얘기를 듣고 대한적십자 새희망봉사회에서는 선뜻 이사를 지원해 주겠다고 했고, 휴일 이른 아침부터 모인 회원들은 분주히 이삿짐을 나르고 정리정돈을 도와 어르신은 새로운 터전으로 안전하고 마음 편하게 이사할 수 있었다.

    어르신은 이사 비용도 부담이고, 도와줄 가족이 없어 혼자 이삿짐을 옮길 생각에 막막했는데 이렇게 도움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홍영태 대한적십자 새희망봉사회장은 오늘처럼 주변의 우리 이웃들에게 필요한 도움을 줄 수 있어서 행복하고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지역을 위해 많은 봉사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03.jpg

     

    임영석 중앙동장은 휴일 이른 아침부터 모여 우리 이웃에게 큰 행복을 주신 대한적십자 새희망봉사회 회원 분들께 감사드리며, 주변을 살피고 이웃과 함께하는 중앙동 만들기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현정 기자]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