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제2회 ‘2공마켓’ 행사 개최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이천시, 제2회 ‘2공마켓’ 행사 개최

기사입력 2020.11.05 19:3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12.jpg

     

    이천시 사기막골 도자기시장에서 코리아 세일페스타(11.1.~11.15.) 기간에 맞춰 다가오는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제2“2공마켓행사를 개최한다.

    행사명인 2공은 이천시의 도자기 장인이라는 뜻의 (이로울 리), (장인 공)에서 따온 이름이며 이번 행사는 사기막골도예촌시장번영회가 2019년도 상생발전형 경기공유마켓사업에 선정되어 추진하는 사업으로 2회로 구성되어있다.

    1회는 (7.10~7.12)개최되었으며, 이번이 두 번째 행사로 당초 9월로 예정되어 있었으나 코로나 19로 인해 행사가 연기되어 왔었다.

    주요 내용은 40명의 셀러가 참석하는 플리마켓, 어반 가드닝(도자기 화분), 보자기 매듭, 물레 시연, 캐리커쳐, 라꾸 소성 등 체험 프로그램과 반값 도자기 경매, 삐에로, 팝콘 증정, 룰렛,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 그리고 포크, 마술, 줌바댄스, 현악 2중주 등 공연이 있다.

    김학승 상인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서 코로나19로 침체된 도자기 시장에 또 한번의 많은 활력이 될 것을 기대하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상인회는 열화상 카메라와 방역 터널을 설치하고 안전관리 요원 배치 등 생활 속 거리두기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행사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이형민 기자]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