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광한 남양주시장 희망 캠페인 동참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조광한 남양주시장 희망 캠페인 동참

기사입력 2020.06.03 11:1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7.jpg

     

    조광한 남양주시장이 지난달 27일에 이어 3희망 캠페인릴레이 주자로 다시 한 번 참여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과 남양주 시민에게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조광한 시장은 지난달 27일 최대호 안양시장의 지명으로 희망 캠페인릴레이에 참여한 바 있으며, 지난 1일 김인규 경기대학교 총장으로부터 또다시 릴레이 주자로 지명되어희망 캠페인릴레이에 두 번째로 동참하게 됐다.

    희망 캠페인릴레이는 코로나19사태에 최일선에서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과 관계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릴레이를 이어갈 다음 주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날 조 시장은 ‘#힘내세요 대한민국. #힘내세요 남양주시민 여러분. #한사람 한사람이 서로를 배려하는 백신이 되어주세요라는 문구와 ‘#기후위기 비상상황임을 선포한다!’라는 문구가 적힌 피켓을 들고 희망과 공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어 조 시장은 다음 희망캠페인릴레이 참여자로 김종천 과천시장을 지목했다.

    한편, 조 시장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업무를 추진하는 가운데서도 최근 와부읍 한강 삼패공원 일대에 발생한 동양하루살이로 인한 시민불편을 해결하기 위해 수차례 현장점검과 전력회의, 관계기관 방문 등의 강행군을 이어가고 있다.

     

     

    [이상우 기자]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