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교범 하남시장, 사회복지 서비스 투자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이교범 하남시장, 사회복지 서비스 투자

기사입력 2015.09.04 03:2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하남문화예술회관에서 16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 행사개최

    복지인프라 확충 등 균형 있고 체계적인 복지서비스 제공 노력


    이교범 하남시장은 지난 2일 열린 사회복지의 날 기념 행사에서 복지인프라 확충 등 사회복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날 하남문화예술회관 검단홀 및 야외광장에서 2015년 제16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 사랑나눔페스티벌이 열렸다.


    이번 행사는 특히 경기도사회복지협의회와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 개최했다.


    행사에는 이교범 하남시장을 비롯해 이기우 경기도사회통합부지사, 이경학 경기도사회복협의회 회장, 서춘성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 시도의원,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복지담당 공무원, 일반시민 등 1천여 명이 참석했다.




    이교범 시장은 환영사를 통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사랑과 희생으로 보듬어 주며 하남시를 밝게 비춰주는 모든 사회복지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교범 시장은 또 하남시가 발전하는 만큼 복지 분야 인프라도 반드시 확충되어야 한다균형 있고 체계적인 복지 서비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투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사회복지 유공자 표창, 사회복지 관련 다양한 공연 및 행사 등을 통해 사회복지관계자들의 만남과 화합의 장으로서 역할을 해오고 있다.


    한편 야외 광장에서는 복지박람회를 열고 관내 사회복지시설 홍보 부스, 노인장애임산부 체험관, 복지 및 자활사업 용품전 등을 선보여 큰 호응을 끌었다.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