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명지병원 이웃사랑 성금 전달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고양시 명지병원 이웃사랑 성금 전달

기사입력 2019.09.04 08:4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1.jpg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지난 3사랑나눔사업의 일환으로 명지병원(고양시 덕양구 화정동 소재) 월례조회에서 추석명절 저소득가정 생계비 지원을 위한 사랑의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명지병원은 직원 기부금, 병원 지원금, 바자회 수익금 등으로 모인 사랑나눔기금으로 저소득층 환우 의료비 지원사업, 지역사회 저소득층 지원, 국내·해외 의료봉사 활동 지원 등을 추진해 오고 있다.

    20173월에는 저소득가정 청소년에게 운동화(1천만 원 상당)를 지원했고 같은 해 12월에는 저소득가정에 난방유를 지원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준 바 있다.

    또한 2018년에 이어서 이번 추석에도 사랑의 성금 1천만 원을 기탁해 경기북부사랑의열매를 통해 저소득가정에 추석명절 차례비로 따뜻한 사랑을 전할 예정이다.

    명지병원 공공보건의료사업단 정해동 사무국장은 명지병원은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나눔사업에도 으뜸가는 병원이 되고자 사랑나눔기금을 조성해 운영하고 있으며, 직원들의 사랑이 모인 성금으로 도움이 절실한 저소득가정에 지원해 마음이 따뜻한 추석명절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시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명지병원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리며, 성금은 꼭 필요한 가정에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우 기자]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