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마장도서관 개관 1주년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이천마장도서관 개관 1주년

기사입력 2019.05.29 15:2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14.jpg

     

    지난 25일에 개최된 이천마장도서관 개관 1주년 기념행사 <오월의 마중>이 지역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시민들이 한자리에 모여 마장도서관의 첫 번째 생일을 축하했다.

    아마빌레 스트링스의 피아노 5중주 공연인 <은하수 콘서트>를 시작으로, 시민들이 직접 셀러로 참여하는 프리마켓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중고책 마켓이 열렸으며, ‘꿈을 위한 책 읽기라는 주제로 이금이 동화작가의 특강이 개최되어 축하의 의미와 더불어 깊이있는 울림을 주었다.

    또한 마장면 출신 가수 아이랑의 버스킹 공연이 축제 분위기를 한층 돋구었고, 독서관련 표어로 피켓을 제작한 마장중학교 학생들과 시민들이 함께 모여 펼친 독서 플래시몹 캠페인은 장관을 이루며 이날 행사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독서 플래시몹에 참여했던 한 참가자는 아이와 함께 참여해서 뜻깊은 추억이 되었고, 피켓에 좋은 표어가 많아 독서를 많이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도서관 관계자는 많은 시민의 관심과 성원 속에 마장도서관의 첫 번째 생일 잔치를 성황리에 잘 마무리했으며, 행사 진행을 위해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하면서 마장도서관에 대한 지속적인 애정을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앞으로도 마장도서관의 신선하고 다양한 독서·문화적 행보를 기대되고 있다.

     

     

    [이형민 기자]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