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문화재단 셰익스피어 걸작 발레로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부천문화재단 셰익스피어 걸작 발레로

기사입력 2017.05.17 08:4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623일 청춘시즌공연 <한여름 밤의 꿈> 부천시민회관


    부천문화재단은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판타지 희극발레 <한여름 밤의 꿈>을 선보이며 셰익스피어의 희극 <한여름 밤의 꿈>을 바탕으로 제작한 이 공연은 62일부터 3일까지 이틀 간 부천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우리나라 발레 대중화에 앞장서 온 서울발레시어터가 제작한 이 공연은 안무가 제임스 전의 독창적인 안무와 환상적인 무대 디자인의 구성으로 70분 간 진행되며 특히 대사 없이 진행하는 장르인 발레가 어려운 관객들을 위해 셰익스피어로 분한 배우가 해설자로 등장해 공연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재단은 자녀와 함께 공연 나들이를 계획하는 가족 관객들을 위해 관람권 4매를 동시 구매하면 20%를 할인하는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청소년 대상 공연 관람 기회를 높이기 위해 청소년 문화새싹존도 운영하고 좌석 29개 한정으로 1만원에 관람 가능, 부천시 소재 중·고등학교 학생이라면 누구나 구매할 수 있다.


    부천문화재단 손경년 대표이사 직무대행은 원작의 탄탄한 구성에 현대 발레의 위트가 더해져 유쾌하고 생동감 있는 공연이 될 것이라며 오는 7월에도 두 차례의 청춘시즌공연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람권 예매는 부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bcf.or.kr)의 게시판 시즌공연을 통해 가능하며, 관련 문의는 공연사업팀(032-320-6374)으로 할 수 있다.



    [조영범 기자]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