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군 전병진 상사 10년 간 고아원 후원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육군 전병진 상사 10년 간 고아원 후원

기사입력 2017.05.09 08:3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5기갑여단 방공중대 행정보급관


    10년 동안 고아원생들을 후원하고 만남의 시간을 가져온 선행이 알려지며 병영에 잔잔한 감동의 주인공은 육군 제 5기갑여단 방공중대 행정보급관으로 근무하는 전병진 상사로 2008년부터 서울시 소재 은평천사원 엔젤스 헤이븐 고아원생들에게 매월 3만원씩, 연간 36만원을 후원하고 있다.


    전 상사에게 후원을 받은 원생들은 고등학교 졸업 후 아무런 문제없이 사회생활을 하고 있고, 현재는 여고생 2학년과 3살 유아를 후원하고 있다.


    지난 10년 동안, 한 번도 빠지지 않고 어린이날과 명절을 이용하여, 원생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지면서 원생들의 멘토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부모와 같은 마음으로 원생들을 돌보고 있다.


    또한 전 상사는 가족(아내, 아들)과 함께 퇴근 이후 시간을 이용하여 머리핀 등 악세사리를 직접 제작하여, 주기적으로 고아원에 기증하고 있으며 올해에도 어김없이 고아원을 방문한 전 상사에게 원생들은 마음을 담아 아버지 감사합니다라는 고마움의 표현과 함께, 카네이션을 달아주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전 상사는 대한민국 군인으로서 국가의 꿈과 미래인 어린이들의 올바른 성장과 인성을 함양할 수 있도록 돕는것은 마땅한 일이다앞으로도 작은 힘이지만 고아원생들을 위해 봉사활동을 지속할 것이다라는 사랑과 나눔의 의지를 밝혔다.



    [이상우 기자]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