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씨트리 희망의료비 전달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남양주시 ㈜씨트리 희망의료비 전달

기사입력 2017.03.17 22:4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의료비 지원이 절실한 이웃들에게 희망 한줄기


    남양주시에 위치한 바이오 제약기업 씨트리의 임직원들이 지역사회에서 의료비 지원이 시급한 소외계층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씨트리는 남양주시 남부희망케어센터와 지난달 희망의료비 협약을 체결한 이래 연간 1,200여만원의 후원금을 조성해 남부희망케어센터에 기탁하기로 했고 특히 임직원 100여명이 자발적인 나눔을 실천한 만큼 1:1로 동일금액을 회사에서 매칭 하여 2배의 나눔을 펼치고 있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6일 남부희망케어센터에서는 씨트리 윤정인 이사 외 직원 등 8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료비 지원이 절실한 소외계층에 대한 희망 의료비 지원 회의를 개최하였으며 그 결과 황반 변성으로 실명위기에 처해 있는 이모 씨, 경제적 부담으로 항암치료를 받지 못하던 전모 씨, 욕창치료가 시급한 손모 씨 총 3명에게 희망의료비 지원을 결정했다.


    씨트리 김완주 회장은 지역사회에서 의료비부담으로 적절한 치료를 받지 못하고 방치되어 있는 이웃들의 사연을 접하니 마음이 많이 무겁다. 부담을 완전히 해결해 주지는 못하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 크다라고 전했다.


    앞으로 씨트리와 함께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의료소외계층을 위해 지속적으로 희망의료비를 지원 할 예정이다.



    [이상우 기자]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