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 애니메이션 꿈의학교 졸업식·시사회 개최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의왕 애니메이션 꿈의학교 졸업식·시사회 개최

기사입력 2016.12.05 19:0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의왕시청소년수련관(관장 박민재)이 경기도교육청 공모사업으로 선정돼 추진하고 있는 의왕 애니메이션 꿈의학교 꿈의 공작소졸업식 및 시사회가 3일 오후 개최됐으며 이날 행사에는 계원대 관계자와 공작소 수료 청소년, 학부모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고 시사회에는 연간 활동결과 영상과 참가자들의 작품 13편이 상영됐고 수료증 수여, 참여 학생 축하 인사 등의 순서가 이어졌다. 전시회에는 강사들과 수강생들의 못 다한 이야기를 전하는 작품들이 선을 보였다.


    꿈의 공작소는 경기도교육청 마을교육공동체기획단이 지원하는 경기 꿈의 학교2년째 운영되고 있으며 의왕시청소년수련관과 계원예술대학교 애니메이션과가 공동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곳에서는 지난 5월부터 모두 45명의 청소년들에게 애니메이션 기촌 이론교육부터 제작캠프, 단편 애니메이션 제작활동 등을 가르쳤다.




    시사회에 참가한 서효은(2) 학생은 의왕 애니메이션 꿈의 학교에서 전문적인 이론을 배우고 기기를 다루어보며 애니메이션에 관한 오해와 편견을 깨고 애니메이터로서의 꿈을 생각해보는 계기를 만들 수 있었다 고 그동안의 활동소감을 밝혔으며 박민재 의왕시청소년수련관 관장은 꿈의 공작소는 청소년들이 기획하고 운영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를 통해 청소년들 스스로 꿈과 끼를 발견하고 진로를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형민 기자]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