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통복동 청사 리모델링 개소식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평택시 통복동 청사 리모델링 개소식

기사입력 2016.11.22 14:0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평택시 통복동 주민센터(동장 장만형)에서는 지난 21일 공재광 평택시장을 비롯한 각계 인사 및 지역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통복동 청사 리모델링 개소식을 가졌고, 식전행사인 주민자치프로그램 난타의 신명나는 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사 및 축사, 떡케잌 컷팅식순으로 진행됐다.


    그동안 통복동 주민센터는 소음과 협소한 공간탓에 주민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지 못해 민원이 끊이질 않았었는데 이번 리모델링 공사로 주민들이 좀 더 편안하고 쾌적하게 주민자치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게 됐으며, 김종욱 통복동 주민자치위원장은 그동안 협소한 공간속에서도 불평하지 않고 열심히 임해준 주민자치 강사님들을 비롯한 수강생들과 이렇게 리모델링을 할 수 있게 물신양면으로 도와주신 시장님을 비롯한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장만형 통복동장은 기존 청사의 리모델링을 통해 지하1층과 2층 다목적실을 새롭게 단장했다앞으로도 주민센터를 찾아주시는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전했고, 공재광 평택시장은 조금 늦은감은 있지만 산뜻하고 멋있게 지어진 새 강의실에서 문화정보도 나누고 운동과 여가도 공유하면서 새로운 꿈과 희망이 펼쳐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통복동 주민센터는 지난 919일부터 1031일까지 지하 창고 리모델링 및 2층 다목적실 방음공사를 시행한 바 있다.


    [이형민 기자]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