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종길 안산시장 세월호 헌화·분향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제종길 안산시장 세월호 헌화·분향

기사입력 2015.07.02 05:0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제종길 안산시장은 지난 1일 취임 1주년 첫 외부일정으로 세월호 정부합동분향소를 방문하여 좋은 꿈, 아름다운 세상 안산에서 이루겠습니다라고 방명록에 적은 후 헌화·분향했다.


    또한 오전 630분 상록수역 일원에서 취임 1주년을 맞아 환경미화원 현장 체험을 통하여 가로청소를 실시한 후 환경미화원과의 조찬 간담회를 갖고 건의사항 등을 청취했다.


    이날 체험은 상록수역 앞에서 본오3동 주민센터까지 환경미화원과 함께 쓰레기를 직접 청소하는 현장체험의 소중한 시간을 갖고 거리 청소를 책임지고 있는 환경미화원들을 격려했다.




    제종길 안산시장은 민선6기 취임1년을 맞아 시에서 추진하는 세계적인 환경·문화 생태도시의 일환으로 깨끗하고 아름다운 안산시의 이미지를 위해 환경미화원 현장 체험을 하게 되었다앞으로도 현장의 소리를 듣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청소를 마친 제종길 시장은 같이 작업했던 환경미화원들과 해장국으로 아침식사를 하면서 고충과 건의사항을 듣는 등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도 청취했다.


    이어서 오전 830분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취임 1주년 축하를 겸한 7월중 월례조회에 참석해 민선61년간의 발자취를 담은 동영상을 직원들과 함께 시청한 후 지난 1년간의 결실을 바탕으로 함께 꿈꾸고 상생했던 것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면 더 큰 현실로 다가올 것이라며 안산의 발전과 시민이 행복한 도시를 위해 창의력과 아이디어를 갖고 더욱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사진=안산시>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