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회 평택시 새마을 합동결혼식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제20회 평택시 새마을 합동결혼식

기사입력 2016.09.07 14:3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평택시새마을회(회장 김경현), 평택시새마을부녀회(회장 손정화), 평택시, 새마을지도자평택시협의회는 지난 6일 세이 웨딩홀에서 다문화부부 등 4쌍의 합동결혼식을 대최했다.


    이날 합동결혼식은 김경현 새마을회장의 주례로 공재광 평택시장, 김윤태 시의회 의장, 각 기관 및 사회단체장과 가족, 친지 등 150여명이 하객으로 참석하여 성황리에 마쳤다.


    주례를 맡은 김경현 새마을회장은 부부란 서로 아끼고 사랑하며 서로를 믿고 존중하고 인내할 줄 알아야 한다. 사랑은 함께 나누는 것인 동시에 받는 것보다는 주는데서 참다운 가치를 느끼게 되는 것이니 서로의 허물과 부족한 것을 감싸주어 행복한 가정 화목한 가정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며 이들을 축복했다.


    공재광 평택시장은 축사에서 인생이라는 바다의 풍파를 지혜롭고 슬기롭게 함께 헤쳐 나온 만큼 앞으로도 서로 배려하며 사랑에 존경을 담아 평생 서로를 섬기며 다복하고 화복한 가정을 꾸려 나아가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시 새마을 합동결혼식은 1997년부터 금년까지 20회에 걸쳐 생활이 어려워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영세 가정 및 다문화 가정을 선발하여 건전한 결혼관 정립과 행복한 가정생활을 통해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고자 추진하는 사업이다.


    [이형민 기자]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