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안중읍, 여성위생용품 지원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평택시 안중읍, 여성위생용품 지원

기사입력 2016.09.06 13:0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안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태옥, 서인규)는 지난 5일 안중읍사무소에서 중원(대표 김성훈)의 후원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원으로 취약계층 여학생 위생용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위생용품 지원은 안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협력사업의 일환으로 최근 SNS와 언론 매체를 통해 저소득 여학생들이 생리대를 살 만한 경제적 여력이 없어 신발 깔창으로 대신하거나, 학교를 결석하고 수건을 깔고 누워 있었다는 안타까운 사연을 알게 돼 서부권역 안일중학교 등 9개 학교장의 추천을 받은 학생들을 지원하게 됐다.


    안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여성위생용품 300만원 상당을 지원하고 여성위생용품 시크릿데이를 생산하고 있는 관내 업체 중원에서 위생용품과 파우치 128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하여 60명의 학생이 1년간 사용할 수 있는 물량을 전달하게 됐다. 또한 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혼자 가야할 길이지만 서로 도우며 살아가는 것도 함께 살아가는 또 하나의 방법이다라는 희망 메시지를 담아 물품과 함께 택배를 통해 추석선물로 가정으로 배송된다.


    ()중원 관계자는 우리기업의 작은 사회공헌 활동이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것 같아 기쁘다소외된 이웃과 함께 나눌 수 있는 아름다운 기부는 계속 이어 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서인규 안중읍장은 지역문제 해결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신 중원에 감사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도움이 필요한 곳곳을 찾아 해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형민 기자]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