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평생학습원, 안시모와 업무협약 체결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안산평생학습원, 안시모와 업무협약 체결

기사입력 2016.07.20 16:3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SNS커뮤니티인 네이버카페 안시모와 다양한 평생학습 교육정보 홍보 진행

    평생학습원(원장 임흥선)은 지난 18일 여성비전센터 2층 회의실에서 안산지역 최대 SNS커뮤니티인 네이버카페 안산시흥맘모여라(안시모)’와 교육홍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안시모 카페는 65천여명의 여성회원을 확보하고 하루 평균 1천여 개가 넘는 게시 글이 올라올 정도로 활발한 온라인 매체로서, 앞으로 카페 내에 안산시 평생학습원 교육정보게시판을 개설해 평생학습원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교육정보를 홍보하게 된다.


    이 게시판은 평생학습원 소속의 평생학습과, 교육청소년과, 중앙도서관, 감골도서관, 관산도서관 및 위탁운영 중인 평생학습관, 화정영어마을, 청소년수련관 뿐만 아니라 안산시 관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모든 평생교육기관의 교육정보나 행사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각종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이번 업무 협약 체결을 통해 시민들이 손쉽게 다양한 교육정보를 활용하고 참여할 수 있는 소통채널로서 역할을 할 것으로 전망된다.


    임흥선 평생학습원장은 각종 행사나 교육에 있어 홍보의 역할이 중요한 만큼 안시모와의 홍보 협약을 통해 보다 많은 시민들이 평생학습에 참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박미경 안시모 대표는 안산시의 우수한 교육정책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서 감사하며, 앞으로 안시모의 발전과 안산시 평생학습의 활성화에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형민 기자]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