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항 상생협력 발전방안 연구용역 중간보고회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평택항 상생협력 발전방안 연구용역 중간보고회

기사입력 2016.07.18 12:4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평택시(시장 공재광)는 지난 15일 시청 종합상황실에서평택항과 연계한 3상생협력 발전방안 연구용역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중간보고회에는 공재광 평택시장, 시의원, 시민단체 대표, 연구용역 수행기관인 ()한국지방행정연구원 선임연구원 그리고 관련 각 실소장 및 과장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중간보고회는 지난 47일 착수보고회에 이어 3개 시 지역여건을 종합적으로 분석한 결과와 주민인식 수요조사 결과, 그리고 상생발전 이론 및 타 자치단체의 사례를 근거로 도출된 부문별 전략과제가 중점적으로 보고 됐다.


    ()한국지방행정연구원 이소영 책임연구원은 보고회에서 “3개 시 지역 주민인식 조사 시 도출된 의견을 최대한 수렴하고, 상생발전 사례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실행 가능하고 현실성 있는 협력 과제 발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설명을 덧 붙였다


    평택시의회 시의원은 시 집행부와 연구원측에 지역산업, 도시기반, 환경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협력할 수 있는 사업발굴에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공재광 평택시장은 협력 사업이 효과를 거두기 위해서는 지역 간 협력 사업에 대한 시민 공감대 형성이 전제되어야 한다, “지역발전을 위해 대승적 차원에서 행정구역을 뛰어 넘어 상생협력으로 서로 win-win 할 수 있는 협력 사업에 대한 시민들의 이해를 돕도록 지속적인 홍보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형민 기자]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