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사면, 어버이날 기념 경로잔치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금사면, 어버이날 기념 경로잔치

기사입력 2015.05.12 07:3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여주시 금사면은 지난 8,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원경희 여주시장, 이환설 여주시의장, 김규창 도의원, 이상춘 시의원, 윤희정 시의원, 사회단체와 지역 어르신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금사면 근린공원에서 43회 어버이날 기념 금사면어르신경로잔치행사를 마련하였다.


    이날 행사는 금사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한장희)의 주최아래 관내에 거주하는 어르신 600여 명을 초청해 식사와 과일 등 음식을 대접했으며, 효행자, 장수어르신에 대한 표창도 함께 진행했다.


    또한 품바, 이박사, 민요가수 등의 공연행사와, 여주대학 사회봉사단(단장 전신순)의 자원봉사로 장수사진 촬영, 물리치료, 네일아트 등을 진행해 풍요로운 부대행사로 어르신들이 즐겁게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하였다.


    원경희 여주시장은 어버이날 행사를 축하하며 우리사회의 전통 미풍양속인 경로효친사상을 실천하고 따뜻한 인정이 넘치는 지역을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전했다.


    금사면 지역주민과 각 단체는 자신의 어버이를 대하듯이 지원을 아끼지 않는 모습을 보여 더불어 살아가는 사랑을 몸소 실천하며 지역사회의 귀감이 됐다.


    권영범 금사면장어버이날 행사를 성황리에 마칠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이번 행사를 통해 점점 퇴색되어가고 있는 경로사상을 고양시키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사진=여주시 금사면>

    <저작권자(c) 미디어여주,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