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저소득층 환경개선 업무협약 체결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평택시 저소득층 환경개선 업무협약 체결

기사입력 2016.06.23 11:4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평택시 비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철순)는 지난 22일 주민센터 소회의실에서 관내 저소득 계층의 생활환경 개선을 위해 이지엘이디(대표 이경수), LG BEST SHOP 평택본점(지점장 오훈록)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LED 조명업체인 이지엘이디는 비전2동 관내 저소득의 청소년, 독거노인 가정에게 LED 조명교체를 해줌으로써 전기세 절약은 물론 눈 건강 및 밝은 실내 환경 개선에도 도움을 주게 됐다.


    또한 LG BEST SHOP 평택본점은 이사 등으로 필요 없게 되거나 상태가 양호한 가전제품을 선별해 비전2동 관내의 어려운 가정에게 교체 및 설치를 지원함으로써 편리하고 쾌적한 가정환경을 조성하는데 도움을 줬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이경수 대표와 오훈록 지점장은 저희가 하는 일을 통해 어려운 이웃도 돕고 지역사회에 작은 도움을 줄 수 있게 돼 뿌듯함을 느낀다면서 앞으로 꾸준히 그리고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철순 비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관내 어려운 계층에게 좀 더 편리하고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성해 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이런 협약을 바탕으로 동 복지협의체가 지역주민들과의 협력과 연계를 강화시켜 더불어 잘 사는 행복한 비전2, 나아가 따뜻한 평택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은숙 비전2동장은 이번 협약은 어려운 계층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한 자원 및 재능을 공유하고자 추진된 것이며, 이러한 노력들이 사람중심의 비전2동을 만들어 가는데 큰 힘을 실어주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협약을 통한 지원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비전2동 주민센터에서는 관내 도움이 필요한 후원가정을 선정해 추천할 예정이며, 이날 협약식에 참여했던 오훈록 지점장을 비롯해 관내 비전성당과 법장사의 관계자들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신규 위원으로 위촉돼 앞으로 지역사회의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주민 네트워크 활성화에 크게 기여를 할 것으로 보인다.


    [이형민 기자]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