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지역 인재 육성위한 장학금 후원 이어져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화성시 지역 인재 육성위한 장학금 후원 이어져

기사입력 2016.06.22 14:1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화성시에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관내 단체 및 기업체들의 장학금 후원이 이어져 시민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하고 있다.


    지난 21일과 22()디에이테크놀러지(대표이사 박명관)KC케미칼()(대표이사 김홍균), 현진제업()(대표이사 허성학), 화성오산지역건축사회(회장 조성욱)는 각각 1천만 원의 화성사랑 장학 후원금을 ()화성시인재육성재단에 전달했다.


    이날 장학금 전달 단체와 기업들은 화성시가 은장산업단지 인근 시설개선 사업을 통해 기업 활동이 원활하게 된 것을 감사하는 마음도 함께 전달했다.


    인재육성재단 관계자는 후원 장학금은 화성시 교육발전과 창의지성 인재 육성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화성시인재육성재단은 화성시창의지성교육도시 시즌사업과 장학관 운영, 관내 성적우수 및 소외계층(저소득) ··대학생 대상 장학금 지원 사업 등을 활발히 추진 중이다. 장학기금 및 후원과 관련한 사항은 화성시인재육성재단 홈페이지(http://www.hstree.org)를 참고하거나 재단사무국((031-366-3630~1)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은장교차로 개선사업은 지난해 6월부터 올 6월까지 약 1년간 3지 교차로에서 4지 교차로로 시설개선 공사를 통해 은장산업단지 내 기업들의 진출입로 불편을 해소하고 주민들의 교통안전성을 높여 성공적이라는 평을 듣고 있다.


    [이형민 기자]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