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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성도시공사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인증

기사입력 2016.06.09 14: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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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화성도시공사(사장직무대행 윤용택)는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9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제도는 서비스 산업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시행되고 있는 서비스 품질 인증제도로,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도가 탁월한 우수기업에게 수여되는 인증제도다.


    지난 5월 각 분야별 전문가들로 구성된 평가단은 공적서 심사, 현장심사, 고객심사, 암행평가 등의 방법으로 화성도시공사의 서비스품질을 평가했다.


    그 결과 화성도시공사는 고객모니터링단 운영, 사업장별 고객서비스 매뉴얼, 통합민원시스템, 안전/비상상황 대응체계 등 다양한 고객서비스제도 구축 및 운영을 인정받았다.


    이번 우수기업인증으로 매년 산업통상자원부의 사후관리를 받고, 사업장별 고객만족 개선방안을 실시해 고객서비스 부분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아울러 윤용택 사장직무대행은 화성시민을 위한 맞춤형 고객서비스 개발과 지속적인 혁신으로 고객만족 강화를 위해 노력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형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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