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욱희 도의원, 도생활체육대축전 고군분투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원욱희 도의원, 도생활체육대축전 고군분투

기사입력 2016.03.11 17:5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여주종합운동장 개보수사업비 경기도에 요청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장 원욱희 위원장(새누리당, 여주1)11일 이석범 여주부시장, 강병국 경기도생활체육회 사무처장과 여주시 공무원들과 함께 오는 10월에 여주시에서 열리는 제27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경기도 이재율 행정1부지사를 접견했다.


    이날 접견에서 원욱희 위원장은27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개최 주경기장인 여주종합운동장이 1991년에 준공되어 24년 이상 지난 경기장으로 일부 보수를 통해 매년 다수의 체육대회를 치루어 왔으나 상당기간이 지나 시설이 노후화되고 경기장 운영에 필요한 전광판, 음향, 조명과 주차시설 등이 미흡해 대회의 운영과 진행이 어려운 실정이라고 언급했다.


    또한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여주시민들과 공무원들이 한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준비를 하고 있지만 경기도 내 다른 시에 비해 체육 인프라가 부족한 여주시에서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을 준비하는데 어려움이 있다. 경기도가 여주종합운동장 개보수사업비 등을 적극 지원해 제27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이 가장 성공적인 대회가 되도록 노력해 달라고 건의했다.


    27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은 20161014일부터 17일까지 여주시에서 개최되며 축구 육상 탁구 배드민턴 테니스 게이트볼 등 22개 종목 2만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하는 체육대회이다.



    [이상우 기자]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