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의회 제226회 임시회 개회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의왕시의회 제226회 임시회 개회

기사입력 2016.02.15 16:1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의왕시의회(의장 전경숙)15일부터 오는 25일까지 11일간의 일정으로 제226회 임시회를 연다.


    이번 임시회는 집행부의 2016년 주요업무계획 청취와 함께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운영을 통한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 심의, 10개 제·개정 조례안 등에 대한 의결이 이뤄질 예정이다.


    15일 조례안에 대한 제안설명과 16일 감사담당관과 비전홍보담당관을 업무보고를 시작으로 23일까지 각 부서의 주요업무계획 청취가 진행된다. 19일과 24일에는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구성 및 운영으로 제1회 추가경정예산 심의가 진행되며, 회기 마지막 날인 25일 예산 및 조례안에 대한 의결처리로 임시회 일정은 모두 마무리된다.


    시의회는 이번 임시회 기간동안 지역사회복지협의체 구성 및 운영 조례 전부개정조례안, 생활민원 처리에 관한 조례안, 지적재조사 업무추진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부동산평가위원회 설치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포상조례 일부개정조례안, 행정기구 및 정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조례 중 주민등록번호 처리 일괄정비 조례안, 소규모 공동주택 관리에 관한 지원 조례안, 도로점용료 등 징수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산업단지 특수목적법인 설립 등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을 다룰 예정이다.


    또한, 의왕초평 기업형 임대주택 공급촉진지구 도시관리계획 변경결정안에 관한 의견도 청취할 계획이다.


    한편 전경숙 의장은 올 한해 집행부와의 원활한 업무협의를 통해 시의 장기적인 발전과 시민들의 편의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