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경희 여주시장,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선정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원경희 여주시장,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선정

기사입력 2016.01.31 10:0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지난 29일 원경희 여주시장이 '2회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에 선정되었다.


    매경닷컴이 주최하고 매일경제신문과 MBN 및 미래창조과학부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이 상은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하고 한국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만들어졌다.


    원 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의 고용률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특히 고용한경 개선을 통한 인재양성에 중점을 두고 있는 공로가 인정돼, 이번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 일자리창출 분야에 선정됐다.


    이날 원경희 시장은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에 선정돼 자랑스럽고 영광스럽다앞으로도 세종대왕이 펼치신 창조와 애민정신을 바탕으로 시민이 행복한 사람 중심의 도시를 만들기 위해 시민들께 더욱 봉사하고 여주시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원 시장은 취임 이후 세종인문도시 명품여주건설을 위해 철저한 준비와 비전을 제시하는 한편 문화관광, 시민감동, 창조경영을 다각적인 방면에서 추진하고 있다.


    또한 돈이 도는 여주를 만들기 위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각종 중첩 규제의 어려움 속에서도 불합리한 규제를 정비하는 등 적극적인 행정을 통해 기업 유치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