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성복임 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군포시 성복임 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기사입력 2016.01.08 08:0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최우수상 수상


    군포시의회 성복임 의원은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주관하는 ‘2015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기초의원 분야에서 최우수로 선정되어 7일 영등포아트홀에서 표창을 받았다.


    성복임 의원은 오랫동안 시민운동에 몸담았던 경험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경제발전과 더불어 살아가는 마을공동체 추진 등 시민과 소통하는 활발한 생활의정활동을 통해 시민과 행정, 시민사회를 연결하는 가교역할을 충실히 수행하여 지방의원의 공약이행 및 주민소통의 공로를 인정받아 2015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최우수상 수상의 영광을 차지하게 됐다.


    성의원은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들과의 소통을 통해 약속한 바를 지키고자 꾸준히 노력한 것이 이번 수상을 하게 된 것 같아 너무 기쁘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시민들을 위해 더욱 열심히 하라는 채찍으로 생각하고 지역의 균형발전과 시민의 복리 증진을 위해 생활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는 매년 시민의 눈과 귀가 되어 집행기관을 견제 감시하는 지방의회 역할의 중심인 지방의원들이 주민들의 복지증진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약속한 공약 및 시민과 소통하는 의정활동을 충실히 이행하고 있는지를 평가하여 참다운 지방자치 구현에 공로가 큰 의원을 선정하여 시상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