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골프연습장, ‵만원의 행복! 나이스 샷′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광명골프연습장, ‵만원의 행복! 나이스 샷′

기사입력 2015.12.10 12:1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동절기 특별할인상품, 골프대중화 앞장


    광명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길건) 산하 광명골프연습장이 지난 97일 업무개시에 나선 이후 무료 골프레슨을 진행하는가 하면 만원의 행복! 나이스 샷등 특별 할인행사를 펼치며 본격적으로 골프대중화에 나섰다.


    시민들이 운동량이 부족한 겨울철에 활동량을 높일 수 있도록 만원의 행복! 나이스 샷!’ 행사를 1오는 2016229일까지 적극 펼치고 있다.


    1만원으로 골프도 즐기고 무료 주차, 무료 골프채 이용, 무료 고급 원두커피, 무료 사우나헬스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그야말로 만원만 들고 맨손으로 가면 골프와 힐링을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판매 10일만에 120여명 이상 골프를 즐기고 있어 골프대중화에 가장 잘 어울리는 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동절기 요금할인은 2개월(60) 정기회원권 기준 정상요금 대비 5~1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올해 1127일부터 내년 110일까지 시행되며 이용기간은 올해 12~오는 20162월말까지 가능한 상품으로 판매 10일만에 70명에 달하는 회원 등록이 예상되고 있다.


    특히, 신규 회원은 무조건 ‘1만원 할인혜택이 제공되며, 신규 단체회원(5인 이상)은 각 2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되며, 역시 골프채 상시 무료 대여도 함께 진행된다.


    골프연습장은 지난 11월 말에 골프를 편하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연습장 로비와 휴게실, 사우나장과 헬스장, 조명과 환기시설 등 주변 시설환경 개선과 친절서비스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광명시시설관리공단 김길건 이사장은 “‘시민행복 스토리를 디자인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여성을 포함한 남녀 초보자분들도 골프를 처음 시작해 본격적으로 배우고자 하는 분들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하며 광명시민 뿐 만 아니라 인근 서울지역 주민들을 포함한 일반시민들의 골프대중화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광명시시설관리공단 골프연습장(02-2610-7340)에서 안내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