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가수 재하 ·목비 홍보대사로 위촉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고양시, 가수 재하 ·목비 홍보대사로 위촉

기사입력 2021.11.10 21:2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16.jpg

     

    고양시(시장 이재준)가 지난 9일 시청 열린회의실에서 KBS 트롯 전국체전 준우승을 차지하며 이름을 알린 재하와 실력파 가수 목비를 고양시 문화예술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위촉장을 수여했다.

    내년 시 승격 30주년 및 특례시 원년을 맞는 고양시는 2022년에 태권도 품새선수권대회 개최 등 큰 행사가 많아 홍보대사의 활약에 대한 기대가 크다.

    립스틱 짙게 바르고를 부른 임주리의 아들로 널리 알려진 재하는 올해 영광군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됐으며 유튜브 개인방송 재하 TV’, 트롯 매직유랑단, 트롯 전국체전 등으로 널리 알려진 가수다.

    고양시 주민으로 자부심을 갖고 지낸다는 가수 목비는 올해 법무부 교정홍보대사로 위촉됐으며 현재 유튜브 개인방송 목비 TV’를 통해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라이브 공연을 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이재준 시장은 홍보대사는 고양시의 얼굴이라며 특례시로 새롭게 도약하는 고양시의 다양한 정책을 알리고 시민을 위한 축제 및 문화행사에서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고양시 홍보대사로 위촉된 재하, 목비는 고양시 문화예술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 108만 문화예술의 도시 고양시를 널리 알리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우 기자]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