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진건읍, 산업단지 인근 방역소독 실시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남양주 진건읍, 산업단지 인근 방역소독 실시

기사입력 2021.02.22 16:4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14.jpg

     

    남양주시 진건읍 자율방재단(대표 조종국)이 지난 20일 진관산업단지와 인접한 배양2, 진관2리 내 다중이용시설 및 상가에 대한 방역(소독)을 실시했다.

    이번 활동은 최근 진건읍 진관산업단지 내 코로나19 집단 감염 발생으로 인한 지역 사회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감염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추진됐으며, 자율방재단은 해당 지역 이장들과 함께 주변 버스정류장 및 편의점, 식당, 교회 등 지역 주민과 진관산업단지 내 근로자들이 자주 이용하는 시설을 중점으로 방역을 진행했다.

    진건읍 자율방재단 조종국 대표는 이번 방역 활동으로 주민들의 불안감이 조금이나마 해소됐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자율방재단은 코로나19 방역 활동을 통해 주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꾸준히 방역 활동에 동참할 뜻을 밝혔다.

    이에 임홍식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장은 코로나19 방역에 노고가 많은 자율방재단에 감사드린다. 추가 확산을 막기 위해 자율방재단은 물론 보건소, 지역 사회와 긴밀히 협조하며 지속적인 방역 활동에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인근 지역 주민들께서는 마스크 착용, 손 씻기 등 예방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코로나19 증상이 있는 경우 적극적인 검사를 요청 드린다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15.jpg

     

    한편,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 및 자율방재단은 코로나19와 재난·재해 없는 안전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민관협력을 통해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이상우 기자]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