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8 (월)

기상청 제공
여주시, 2020년 제2차 당정협의회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동지역

여주시, 2020년 제2차 당정협의회 개최

01.jpg

 

여주시(시장 이항진)와 더불어민주당 여주시·양평군지역위원회(위원장 최재관)는 지난 23일 여주시청 상황실에서 2020년 제2차 당정협의회를 개최하고 주요 현안에 대한 논의와 지역발전을 위한 상호간 협력 의지를 다졌다.

이 자리에는 이항진 여주시장을 비롯한 간부공무원들과 최재관 지역위원장, 유광국 경기도의원, 박시선 여주시의회 의장을 포함한 더불어민주당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하였다.

지역위원회에서는 대학생 등록금 지원사업 및 민주시민교육 사업에 대한 제안 설명과 함께 여주시에서 적극적으로 계획하고 준비하여 2021년 차질 없이 시행하여 줄 것을 당부하였다.

여주시에서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방역물품 지원, 스마트팜 혁신벨리 조성, 여주~원주 복선화 및 강천역 신설에 대하여 당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를 부탁하였으며, 중앙정부와 경기도의 지원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함께 논의하고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02.jpg

 

최재관 지역위원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여주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주요 현안사업들이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당 차원에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으며

이항진 여주시장은 여주시 발전을 위해 많은 의견을 주신 당 관계자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 당정이 소통하고 합심하여 여주시민이 행복해지는 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하현정 기자]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