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2020년 3분기 친절왕 선정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남양주시 2020년 3분기 친절왕 선정

기사입력 2020.11.17 18:0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21.jpg

     

    남양주시(시장 조광한)‘20203분기 친절왕으로 행정복지분야 다산1동 이현주 주무관, 인허가분야 별내동 김석진 주무관, 공무직 분야 보건소 이정아 간호사를 선정하고 지난 16일 정약용도서관에서 표창장을 전수했다.

    특히 이번 3분기에는 공무원들의 적극행정을 장려하기 위해 친절왕 선정 대상자를 기존 2명에서 3명으로 확대하여 선발하였다.

    행정복지분야 친절왕으로 선정된 이현주 주무관은 다산1동 복지지원과 복지상담팀에서 국민기초생활보장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어려운 분들을 대할 때 항상 진심으로 걱정하는 마음이 느껴진다며 시민들의 많은 추천을 받아 선정되었다.

    인허가분야 친절왕으로 선정된 김석진 주무관은 별내동에서 건축 인허가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근무한지 1년 정도밖에 되지 않았지만, 본인의 업무뿐만 아니라 다른 업무까지도 친절하고 적극적으로 해결해준 점에 관한 칭찬이 많았다.

    공무직분야 친절왕으로 선정된 이정아 간호사는 사회에서 간호사로 근무했던 경험이 상담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전했으며, 약자를 배려하는 따뜻한 마음과 두 번 방문하지 않아도 되도록 적극적으로 배려하는 자세가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친절이야말로 공무원에게 가장 중요한 덕목이라고 생각한다고 시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배려하는 자세를 칭찬하며, “친절왕 선발을 계기로 남양주시 전체에 친절 분위기가 널리 확산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상우 기자]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