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원 국회의원 신년사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김성원 국회의원 신년사

기사입력 2019.12.31 22:1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김성원1.jpg

     

    안녕하십니까. 우리 동네 국회의원 김성원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풍요와 희망, 기회의 상징인 흰 쥐띠의 해가 밝았습니다.

    희망찬 2020년 경자년 (庚子年)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뤄지기를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지난 4년간 동두천·연천 주민 여러분께서 달아주신, 자유한국당 최연소 지역구 국회의원이라는 훈장을 가슴에 품고 악착같이 일했습니다.’

    오직 연천·동두천을 위해 매일 국회와 동두천·연천을 오가며 일하다보니, 지구 5바퀴 반 만큼인 약 23km를 내달렸습니다.

    그동안 국비 7,730억원, 특별교부금 518억원을 확보해서 지역발전의 기틀을 마련하기도 했습니다.

    이 같은 노력으로 시민단체와 자유한국당 등에서 31개의 상도 수여받았습니다.

    이 모든 것이 밤낮 없이 언제 어디서든 열정과 정성을 다해 응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연천·동두천 주민여러분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동두천·연천 주민 여러분!

    우리 동네가 콩나물 시루 속 콩나물처럼 쑥쑥 자라고 있습니다. 매일 매일 아끼고 가꾸면서 물을 주면 콩나물이 어느새 길게 자라나듯, 지난 4년간 동두천·연천에도 시나브로 괄목할만한 변화가 찾아오고 있습니다.

    연천·동두천과 서울이 보다 빠르게 연결되는, 촘촘한 사통팔달의 교통망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동두천·연천 복선전철이 2021년 개통되어, 연천에서 서울까지의 거리가 단 60분으로 단축되고 전철 운영횟수도 획기적으로 늘어날 예정입니다.

    국도3호선 대체우회도로가 2022년 전구간 개통되면서 서울과 더 가깝고 2배 빠르게 교류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동두천은 활력 있고 편안한 도시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동두천 경제발전의 핵심이 될 동두천 국가산업단지2020년 토지보상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사업이 추진될 예정입니다.

    202312월이 되면 우리 동두천에 많은 일자리가 생기고, 지역 경제도 크게 좋아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시민을 괴롭히던 신천 악취도 점차 해결되고 있습니다.

    악취 실태조사, 축사 폐쇄, 국가하천 승격까지 악취 해결을 위한 3종 세트를 모두 실현시켰습니다.

    앞으로 조속히 신천 악취가 모두 해결되어 우리아이, 청장년, 어르신까지 모두가 안심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가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연천도 호국보훈의 상징도시, 경기북부의 경제 중심 도시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총사업비 980억원 전액이 국비로 투입되고, 1천억원이 넘는 경제적 효과와 연간 약 300만명 이상의 내방객이 방문하여 연천 경제를 확 살아나게 할 국립연천현충원 사업이 차질 없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2020년에는 토지보상이 실시되면서, 꿈이 현실로 점점 바뀌고 있습니다.

    연천이 아프리카 돼지열병(ASF)의 상처를 극복하고 하루빨리 일어설 수 있도록 지원 법안을 발의하고, 200억원의 피해보상 및 생계안정자금을 국회에서 증액했습니다.

    은통 BIX산업단지를 통해 연천이 경기북부의 경제중심 도시로 성장할 수 있도록 공업용 수도 건설, 폐수처리시설 예산을 약 43억 확보하는 등 적극적인 지원대책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밖에도 동두천·연천의 많은 숙원사업 해결을 위해 더 열심히 일하고, 주민 여러분께 더 가까이 다가가겠습니다.

    이처럼 어려운 대외환경 속에서도 우리 동두천·연천이 발전을 위한 힘찬 한 걸음을 내 딛었습니다.

    이 모두가 모든 시민들께서 한마음으로 힘을 모아주셨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다시 한 번 주민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과 격려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연천·동두천 주민 여러분!

    이제 우리는 지금껏 함께 만들어 온 단단한 초석(礎石)을 딛고 일어나 미래로 나아가야 합니다.

    우리 동네가 발전하지 않으면, 우리 아이의 미래도 없습니다.

    지난 70여년간 대한민국 안보를 위해 희생한 정당한 대가(代價)를 정부가 우리에게 지원하도록 해야 합니다.

    좌고우면(左顧右眄) 할 시간이 없습니다. 안전하고 쾌적한 생활 환경, 우리아이가 높은 수준의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환경, 떠나가지 않고 머무르는 주거 환경, 일자리가 많아지고 인구가 유입되는 활기찬 도시, 우리 동두천·연천이 이렇게 변하지 않으면 안 될 때가 왔습니다.

    누구나 살고 싶고, 오고 싶은 우리 동네!

    어르신, 청장년층, 우리아이 3대가 행복한 연천·동두천!

    지금 만들어 가야 합니다.

    일 할 줄 아는 사람만이 꿈을 현실로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능력 있고 실력 있고 성과로 검증된 지역일꾼 김성원이 올 한해도 우리 고향 발전을 위해 더 악착같이 일하겠습니다!’

    경자년(庚子年) 한 해 뜨거운 성원과 격려 부탁드리며, 주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국회의원 김성원 올림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