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인재진 예술감독 초청 특강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여주시 인재진 예술감독 초청 특강

기사입력 2019.11.18 07:0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2.jpg

     

    여주시(시장 이항진)는 오는 1212일 점동도서관 청미홀에서 여주시민을 대상으로 자라섬재즈페스티벌 인재진 예술감독 초청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강연은 인연과 우연, 삶을 축제로란 주제로 인재진 감독이 자라섬재즈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이끌게 된 계기와 배경을 듣고 묻는 시간으로 진행할 예정으로, 시민들의 유연한 사고와 지혜를 얻는 자기개발의 소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인재진 감독은 광주월드뮤직페스티벌 총감독, 평창문화올림픽 예술감독(호원대 교수)을 역임했으며, 2004년부터 지금까지 자라섬재즈페스티벌 총감독을 맡으면서 불모지였던 자라섬을 대한민국에서 가장 각광받는 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 시킨 공연기획자이다.

    특히 축제와 음악기획, 지역문화 융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문화기획 전문가들이 선정하는 문화다움 기획상 131’을 수상하는가 하면 아시아 최대 음악축제인 MAMA(Mnet 아시안 뮤직 어워드)에서 베스트 라이브 공연상을 수상했다.

    여주시 이원섭 평생교육과장은 매년 작가와 문화예술인 등을 초청해 시민들과 만남의 자리를 마련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시민에게 지식과 감동을 전해줄 수 있도록 특별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무료 강연은 1119일부터 126일까지 여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점동도서관 전화문의(031-887-3331)로 안내 받을 수 있다.

     

     

    [하현정 기자]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