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버스킨(BUSK-人) 버스킹 시작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용인버스킨(BUSK-人) 버스킹 시작

기사입력 2019.04.15 07:3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16.jpg

     

    ()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이 운영하고 있는 용인시민을 찾아가는 문화예술 콘텐츠 용인버스킨(BUSK-)’이 용인시 관내 곳곳에서 2019년 정규 공연을 시작한다.

    용인버스킨(BUSK-)’은 노래, 연주, 마술, 마임, 무용, 전통예술과 같이 다양한 장르의 문화예술을 경험할 수 있는 거리 공연사업으로, 올해 정규 공연은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경전철 기흥역, 용인농촌테마파크, 경기도박물관 등 용인시 관내 곳곳에서 일정에 맞춰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다년간의 운영을 통해 용인 거리예술의 활성화를 이끌며 시민의 관심과 사랑을 받은 용인버스킨(BUSK-)’은 시민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올해에는 참여 아티스트 선별부터 공연까지 전 과정에 거쳐 보다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운영된다.

    한편 재단은 거리에서 진행되는 용인버스킨(BUSK-)’의 특성상 황사와 미세먼지가 예상되는 4월 공연 진행 시 공연을 관람하는 시민에게 미세먼지 마스크를 지급하는 SNS 미세먼지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공연 일정 및 자세한 내용은 용인버스킨(BUSK-) 온라인 카페(https://cafe.naver.com/yongincf) 및 각종 공식 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문의는 031-323-6371으로 하면 된다.

     

     

    [하현정 기자]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