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군기 용인시장 경제대상 수상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백군기 용인시장 경제대상 수상

기사입력 2019.03.11 08:5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5.jpg

     

    국회 의원회관 제1 소회의실에서 지난 9‘2019 한국을 빛낸 경제대상시상식이 수상자 및 축하객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을 빛낸 경제대상조직위원회와 한국언론연합회, 국회 출입 기자클럽, 선데이뉴스신문, 대한방송연합뉴스의 주최·주관으로 성황리에 개최되었고 백군기 용인시장이 혁신경영 부분에서 경제대상자가 되어 수상했다.

    한국을 빛낸 경제대상은 대한민국산업의 역군이며, 확고한 경영혁신과 기술개발 등으로 글로벌경제와 국가 경제에 일자리 창출, 국가브랜드 향상, 기업의 중요한 목표인 불우이웃 돕기, 학자금 지원, 공익적 캠페인, 재능기부 등 사회 발전에 기여와 바람직한 미래의 경제문화 가치에 가장 중추적 역할을 하는 혁신리더십을 갖춘 기관이나 개인에게 주는 상이다.

    대회장인 김형봉 회장(코리아명사포럼 회장)은 대회사에서 우리네 사람들은 자라나는 어린이로부터 나이 드신 어르신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칭찬과 격려에 기분이 좋아지고, 그 칭찬을 먹으며 성장 발전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 시대의 활력소로 자라나는 다음 세대에게는 도전정신을 심어주는 동기부여의 현장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수상자는 정치 부문은 더불어민주당 윤일규 국회의원, 바른미래당 김수민 국회의원이 수상하였고 혁신경영 부분은 백군기 경기도 용인시장이 수상했다. 의회 부문은 이호대 서울시의회 시의원, 노식래 서울시의회 시의원, 안혜영 경기도의회 부의장, 방송 연예 부문에 엄용수 대한코미디언협회장, 서우림 탤런트, 가수 남진이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6.jpg

     

    백군기 시장은 수상소감에 지방자치단체장으로서 이렇게 큰상을 수상함으로써 더욱더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으며. 노인 일자리와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각 분야에서 노력하고 있고 용인지역만의 특색있는 정책으로 시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주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발표했다.

     

     

    [하현정 기자]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