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해철 의원 경기도당 제7차 신입·권리당원 교육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전해철 의원 경기도당 제7차 신입·권리당원 교육

기사입력 2017.07.11 14:2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더불어민주당 전해철 의원(안산 상록갑)12일 안산시 상록구청 시민홀에서 안산시와 시흥시의 신입당원과 권리당원을 대상으로 경기도당 주관의 제7차 신입당원·권리당원 교육을 개최한다.


    이날 교육은 전해철 경기도당위원장의민주당 정부의 과제 및 당무보고를 시작으로 민주주의와 새로운 대한민국을 주제로 한 박주민 국회의원의 강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전해철 의원은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 취임 이후 경기도의 승리가 대한민국의 승리라는 기조 하에 경기도 각 지역위원회 및 당원 역량강화를 위한 사업을 중점 추진해왔다.


    경기도당은 작년 10월 지역위원회 사무국장 교육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31차례에 거쳐 신입 및 권리당원 권역별 순회교육, 광역기초의원, 여성·청년·디지털위원회 등 맞춤형 정책교육 실시해 왔으며, 이미 4,600여 명 이상의 당원이 교육을 이수했다.


    또한, 경기 민주연구원 설치 추진, 원외 지역위원회 지원 방안 마련 등 다양한 노력을 지속해왔다.


    경기도당을 중심으로 각 지역위원회와 당원들이 도민들에게 신뢰받는 정당, 정책정당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준비한 것이 2012년 대선 때 약 86천여표로 패배한 경기도가 이번 대선에서 2위 후보와 150여만의 압도적인 표차로 승리하며 대선승리를 견인한 큰 동력이 되었다는 평가가 오고 있다.


    전해철 의원은당원들과 소통과 교류 확대는 물론 대선기간 경기도민들께 약속한 광역교통망 확충, 안산사이언스밸리 지원 등 여러 공약들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챙겨나갈 것이라며 경기도당이 더 신뢰받는 정당, 유능한 정책정당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많은 당원분들이 함께 해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상우 기자]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